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2023

2/11-2/19 주간일기 / 8할이 누워있는 인핍 일상... 아직 연초에 한것도 없는데 봄아 오지마..

by 커밍카 2023. 3. 1.
728x90

나는  파워 P

일상에 제때제때란 없즤....

밀리고 밀린 주간일기 쓰러 노트북앞에 앉아있당 ㅋㅋㅋ

기억이 가물가물

 

2.11토

 

스벅 프리쿠폰을 이용해 야무지게 말차프라푸치노에 초코시럽 자바칩까지 뿌려먹기 잼 !

 

2.12일

이날은 39디저트에서 바나나라떼먹고

유명하다던 뒷고기집에서 저녁먹고 들어갔당 이름은 까먹었다

가격 완전 착하던데~ 담에 또 가봐야지

 

2.13 월

월요일은 뭐했지.. 느릿느릿 일어나 약간의 숙취로 북카페 가서 에이드 마시고

그림 깨작깨작그리고 옴

 

2.14 화

이날은 집에 하나 남은 고기짬뽕도 먹고 치킨버거도 먹었네

버거집은 다 부산대쪽에 몰려있어서, 아쉬운대로 편의점 상하이 치킨버거

사진과는 다르지만 ㅋㅋ 나름 먹을만했당


2.15수

전에 엄마가 챙겨준 닭 데워먹고 북카페도 가고

저녁은 냉동돈까스에 파스타 휘릭 만들어 먹었당


2.16목

 

집에 다녀온날 ㅋㅋ

일을 안하니 게으름병이 돋은지 오래

사람은 일을 하고 살아야한다 역시...

본가 가서도 누워있고

집와서도 눕는 미카의 일상

 

집와서 협찬사진 찍고

내가 찍어찌만 이뿌다 이뻐

그냥 집에서 깨작깨작 컨텐츠만으로 돈벌고싶은 놀부심보

 

이날 카카오이모티콘 제안 올렸다

내 토끼들 출시하게 해주세요

 

2.17

 

 

성시경의 먹텐 보니 자꾸 소주 땡기는 일상...

새로 하나 집어왔다 ㅋㅋㅋ

나도 새로 광고 줘잉 !

집와서 짜빠게티에 짜배기 먹어본다고 까불다가 써서

예전에 받은 칵테일 가루 섞어먹음..

 

 

입맛 터져서 마켓컬리에서 산 순대도 털어먹기

 

까까 협찬사진도 찍어야해서 어쩔수 없이(?) 맥주도 한캔 마셨다. 아이참~

 

2.18

스벅을 갔다가 돌아오는길~

좋아하는 마라탕집에서 마라탕도 포장해와서 먹었당

옥수수면도 추가했는데 너무 금방 뿔어서 허겁지겁 먹음 ㅋㅋㅋ

양이 역시 혜자! 부산대마라탕맛쥡

 


2.19일
이날은 무엇을 했을까... 카페 갔겠지 모...

집에서 남은 마라탕 먹었던 기억이 난당!!

 

특별할 것 없는 주간일기 끝 ! 빨리 빨리 마지막주 일기도 쓰자고잉?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