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2023

[1월 넷째주 일기] 설 연휴 일상_기장 난로회담/센텀그랜드애플/유동커피

by 커밍카 2023. 2. 5.
728x90

아 새로운 캐릭터 작업하느라 너무 바쁘다 ㅠㅠ
사진은 일요일에 추려놨지만 바빠서
일요일 주간일기 쓰기 다짐이 2주가 다 되어가는 ;;;

무튼 꿋꿋히 일요일기라고 우기며
구정연휴 설연휴가 있던 1월 넷째주 주간일기 시작~


[ 게시글 내 양산 난로회담/센텀그랜드애플/유동커피 간단 리뷰가 순서대로 포함되어있습니다 ! ]


1.23 월


엄마의 정성과 애정듬뿍 집밥!
우리 가족끼리만 있어서 먹을것만 조금씩 하시는편

오랜만에 맛보는 동그랑땡 최애 호박전 동태전
꼬치 새우 오징어 튀김 갈비 등등
다양한 음식들 먹고 바리바리 챙겨오기


집으로 가기 전 세배한번 하라고 하셔서 ㅋㅋ
데굴데굴쇼 선보이기
세뱃돈받는 30대 ㅎㅎㅎ… 엄마 내가 꼭 크게 돌려줄게!!




저녁에 다녀온 기장난로회담 !
분위기 예쁜 기장고기집
기장신상고기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던데
와.......정말 이쁨 !!

옛 한옥과 함께 정원에 꾸며놓은
작은 연못과 나무가 분위기 정말 예쁜 기장고기집이였다.

한옥분위기가 아닌 진짜 찐한옥처럼
실내도 오래된 느낌이 낭낭한데
원래 이런 고택을 손본것일까 ??궁금


가족들 연인들 데이트하러 많이 온듯한 이 날
기장난로회담 대기가 앞에 8팀 정도 있었다.
20-30분 남짓 기다린듯??

곳곳 사진찍고 돌아다니니 금방 빠짐!
회전률이 생각보다 괜찮은듯하다ㅋㅋ

기장난로회담 마당에는 장독대와 빗자루같은
소품들도 보이고 키? 키였나 ?

옛날에 쉬한 아이들 머리에 씌우고 소금받으라고
시켰다던, 추억의 물건도 있길래
예뻐보여 가지런히 정렬하고 ㅋㅋㅋ 한컷
요즘애들은 이거 모르게찌…?



기장 난로회담은 독특한 난로모양의 불판에
가장자리 칸에는 각종 야채들을 빙 둘러 익혀주고
가운데에는 고기를 구워먹는 시스템이였는데,
처음 목살 한입 딱 먹고 헐 맛있다 했지만
뭔가 그 한입이 젤 맛있었던ㅋㅋㅋㅋ

삼겹살등의 고기 퀄리티는 조금 살코기가 퍽퍽해서
엄청 질 좋고 맛있는 고기다 라는 느낌은
잘 안느껴진듯한 개인적 견해 !
(이전에 양산에서 이베리코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가... 속닥)
무튼 개인적으론 목살이 더 나은듯..!

그래도 분위기 진짜 너무 이쁘고
독특한고기한판 구성도 보는맛 먹는맛이 있어서
기회가 되면 다시 가보고싶었던 기장고기집 난로회담이였다.



1.25 수

솜팡이 꽃 피다 2. 내인생은 언제쯤 피려나 ㅋㅋㅋ

카페갔다가 요기요 쿠폰 있어서 마라탕 포장후 냠냠
부산대 마라내음이였는데 토핑 가득넣어주고 양 완전 혜자!
얼얼한 맛은 아쉽지만 진짜 갓성비라 또 먹어야징

1.27

스벅가서 그림그리면서 한잔 땡겨주고-
그림그리고 특별한건 없는 일상들!

1.28 토요일


계모임으로 찾은 ~~ 센텀 그랜드애플
그랜드애플은 처음인데! 나 설레버렷…!

주말이라 그랜드애플 가격은 인당 75,000
센텀역에 10%정도 그랜드애플 할인 상품권
판매처가 있다고 해서 들렸었는데,
다 나간건지 상품권이 없다고 함ㅠ

부산 센텀 그랜드애플 방문 예정이 있는 분들이라면,
미리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좋을듯


전화로 며칠전 미리 예약한지라 자리로 안내해주심
맛있는 음식들이 진짜 많아서 뭣부터 먹어야할지 고민~

참 센텀 그랜드애플 런치 디너 차이 전화로 여쭤보니
저녁에는 소고기초밥이 나온다고
그것만 차이라면 굳이 저녁을 갈 필요가 없쮜...!


스시랑 사시미 종류도 많고 겨울이라 그런지 방어도 있고~
양갈비 스테이크 등등의 요리등도 있었다!

한중일양식 동남아 등등 다양한 요리부터 디저트도
베이커리 마카롱 푸딩 타르트 케이크까지 많다많아 헥헥

퀄리티 매우 훌륭! 하지만 내 배는 왜이리 작은것이야 ㅠㅠ
먹고싶은게 많았지만 작은 뱃골과 함께 gg



커피한잔과 수다떨러 찾은 센텀유동커피
체인점 말고 다른곳 찾아갈까 했지만
배도 부르고 걸어갈 의지 0 가까운곳으로 고고 ㅋㅋㅋ
분위기 아늑하고 예뻤던 센텀카페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 가득차있어서 나올때 한컷
따스한 목조 인테리어에 초상화는 누구지...
서로 니얼굴 왜 저깄노 이러면서 노는 30대들ㅋ


유동커피 아아를 주문한 그녀들과
난 크림 가득한 커피 먹을래 했더니~
요거 맛나보인다고 해서 주문

이름이 해운대커피였던거 같은데
크림가득+라떼라 부드럽고 맛있었다!

아기 케어하러 먼저 간 말이언니

카키랑 수다떨고 토끼캐릭터 고칠것들도 봐주고
다이소 쇼핑 또 한시간 ㅋㅋㅋ
휴 마성의 다이소 ㅋㅋㅋ

센텀다이소는 2층이라서 오르락 내리락 할 필요 없어서
완전 편햇 ! 편한쇼핑 쌉가넝.!


신세계에서 산 장갑 곱게 끼고 돌아가는 버스안
우리집에서 핸대방면은 대중교통으로 넘 멀다 ㅠ


가위가 뭔가 너덜한 기분이라서
다이소에 가위사야지~ 했다가
뭔가 적당한 크기의 예쁜 가위가 없어 그냥 집왔는데
쓰던 가위가 집어들자마자 이렇게 스륵 두동강났다.
ㅋㅋㅋ 어이없어서 찍어둠



일주일 미룬 1월 넷째주 주간일기 끗~~
유튜브 영상도 업로드 완료!

https://youtu.be/obAyl9YJsds


원래대로라면 이따가 2월 첫째주 일기 써야하는데 ^^.....

티스토리 어플 기능좀 제대로 리뉴얼좀 해쥬오..
지도넣기도 없고 사진편집도 없고
티스토리 쓰려면 노트북 앞에 앉아야 한단 마리양.....귀찮단 마리양...미룬단 마리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