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알바몬 알바천국 블록딜 회사 고액 일당 주는 알바라는데

by 커밍카 2024. 5. 14.
728x90



단기알바를 위해 알바몬을 보는 요즘
집 근처에 주소가 뜨는데
단기알바 판매/관리직으로 일당을 15~16만원
남짓 준다는 고수익 알바가 있었다
 
시간대도 딱 9-6로 뜨고
이전 단기알바는 일당 10~11만원 받아왔던지라
오 15 정도면 좀 많이 주는곳이다 싶었음ㅋㅋㅋ
냉큼 내용을 살펴보니 흠....상호명이 안나와있네...??🤔

정확한 날짜와 업무도 안적혀있고
하 지 만
말도 안되게 20 30도 아닌 15정도니까 설마 싶었음
연락이 많아 카톡으로 연락달라고 되어있길래
일단 카톡을 친구추가해봤다
 
근데 이 카톡계정도 수상하다.
실명인증도 안되어있고 ㅋㅋㅋ
한번 물어나보자해서 카톡을 보내봄
 


블록딜 회사 어쩌구 저쩌구 웅앵옹
복붙 내용 엄청 길게 보내주는데
 
요약하자면
무슨 주식 장외거래. 코인 장외거래 업체라고 소개하면서
계좌이체로 대금을 받지 않고 세금 과세를 피하기 위해
고객들이 현금으로 돈을 준다고 한다
 
그 현금을 단순히 회수해오는 일이라고...
거래 고객들이 돈을 주면 그냥 받아만 오는거고
건당 돈을 십몇만원씩 준다고 하는데
사실 이게 ㅁㅇ 인지 코인거래인지 내가 알게 뭐야 ㅠㅠ
이거 범죄도시야 ???


 
정확히 무엇을 하는곳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불법적인 일이라는 냄새는 아주 풀풀 난다
 
회수하는 건당만큼 돈을 받아갈 수 있다고 하면서
들고 튈까봐 신분증이나 개인정보 사본
가족관계 증명서 달라고 요구를 함...
뒷자리는 가리라지만 무섭다 와 무서워 ㅋㅋㅋㅋ
 
어린 친구들이 보면 뭣도 모르고 블록딜 회사?
돈을 그냥 받아오기만 하면 십몇만원 떨어지니 개꿀
할수도 있을거 같아 걱정이 된다 ㅠㅠ
 


 
알바몬 알바천국 등의 아르바이트 구직사이트에서
일급이 높고 근무지에대한 상호명 정보가 안적힌 곳이라면
다시 또 의심해보자 !!!

카카오톡으로 설명해준다는 사람
이렇게 주식 장외거래/코인장외거래 대금
어쩌구 저쩌구 업무라고 안내받았다면
혹하지 말고 바로 차단하자!!!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