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인스타그램 오류 문제발생 갑자기 무슨일이야

by 커밍카 2024. 3. 6.
728x90

 

오랜만에 피드 업뎃좀 할까 했더니 인스타그램 오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라고 문구가 뜨고 접속이 되질 않는다 ;;

 

인스타그램 오류 문제발생 검색해보니 이미 두시간전부터 먹통이였다고... 속보뉴스가 쏟아지고 있네

페이스북 쓰레드까지 함께 안되고 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으로 수익을 내는 분들은 불편함을 더욱 크게 느낄듯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오류 쓰레드까지 먹통이라 전세계 이용자들이 불편함을 겪고있는 중이라고 한다.

지난번에 카카오 사태가 생각이 나는구먼 인스타그램오류로 인한 계정에 문제가 생기지 않았으면 ㅋㅋ

 

새삼 sns가 없는 잠깐의 시간이 뭔가 허전하게 느껴지는걸 보니 이미 SNS 중독이 된듯 ㅋㅋㅋ

그래도 전세계적으로 사용하는 소셜플랫폼이다보니 빠르게 복구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이 글이 노출될때쯤이면 인스타그램 오류 문제발생 해결 되지 않을까?  자고일어나면 복구가 되길~

 

원래 잠들기전에 폰보는거 국룰인데 ㅋㅋㅋ 뜻밖에 꿀잠을 잘 듯...!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