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2023

일상기록_ 내 일상은 고기서 고기! (4/3-4/9)

by 커밍카 2023. 4. 16.
728x90

 
 
 
 
 

기여운 뽀미사진으로 시작하는 미카의 주간일기
4/3일 월요일 매뤼언니네 집으로 집합~~
오랜만에 본 뽀미 왜이리 훌쩍 자란거야


이게 무슨일이냐면….
버스안에서 칵히 만나기로 햇는데 안타는것이다

안절부절 눈똥그래져서 어딧냐고 전화걸었는데
내 옆에 앉아 전화하던 그녀…
머하는데?? 하면서 툭 치는데 졸라 놀람 ;;;;

아니 진심 어떤 아줌마가 타고 캌히 탔는데
보고도 아닌줄ㅋㅋㅋ 머리가 한몫해따ㅋㅋㅋ


말이언니네서 샐러드랑 키토김밥이랑 샌디치랑 먹었는데
엄청 배부르당
바질두부면 추가하는거 완전 취향저격쓰임


저녁은 하숙집가서 괴기 때리구와뜸
센텀 하숙집 괴기 맛있넹
티스토리에도 포스팅 한번 올려야지 (언제!)

4/4-4/5


쉬는시간 만들어 먹은 음료들

내가만든 민트칩 프라푸치노와 패션탱고피지오?? 맞낭 기억이 가물가물
암턴 마시땅 !!

4/6

오후 5시반 근무 마치고~~
귀하디 귀한 스케줄 일찍 마친날
퇴근음료 하나 들고 카키와 마사지 받으러 고고


타이마사지 받았는데 나 해주신 분은 뭔가
문지르기 누르기를 많이 하셔서 쪼끔 아쉬워따

카키 해주신 분은 할무니였는데 엄청 열정적으로 해주셔서 완전 만족해따고 ㅋㅋㅋ

폰 두고 가서 다시 마사지룸 들어가서 두리번거리니
룸 청소하시던 할무니가 두고간 마사지 팁
찾는건줄 아셨는지 주머니에서 다시 돈 꺼내보이시길래
황급히 두손 내저음 ㅋㅋㅋ줫다뺏기 쓸애긔 미카??


 


쌀국수 먹으러 가다가 고깃집에 홀린듯 들어간 우리 둘
뒷고기 4인분 2만원 가성비 짱짱맨
4인분치고는 적지만 ㅋㅋㅋ 그래도 된장술밥도 셀프로 만들어 먹고 냉면도 머것따 행복하땅

4/7 금


마감 출근전 혹옥직옵 레시피 공부 다시 하기
레시피 테스트는 어찌저찌 통과했지만, 볼때마다 새롭다…


근처 삼각김밥집에서 하나 사서 피지오랑 드링킹
맛있긴 한디 간에 기별이 안간당!! 두개는 먹어얄듯하당
열시미 먹고 청소하는 할미카



4/8 토요일


이날도 일개미는 뚠뚠 열시미 근무~
스타벅스 크림치즈 포테이토 베이글 먹어봤당

살짝 데워먹었는데 내 입맛엔 넘 느끼해뜸…
하지만 다먹고 한입 남김 ㅋㅋㅋ

4/9 일요일


휴무날 집근처 돈돈까츠? 먹음
바로 집근처라 포장해서 먹었는뎅 맛이써따

700원 주고 매운소스 추가했는데
너무 쪼금 줘서 에잉 박하다 박해 했는데
졸라 매웠음.. 조금 준 이유가 다 있구나 ㅋㅋㅋ




이렇게 고기고기한 한주 일상 끝 -

열시미 일하고 마사지도 받고
특별할것 없는 휴무도 보내고~
역시나 뒤늦게 올리는 일기 ㅋㅋㅋ

자 이제 이번주 일기를 정리해보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