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2023

일상기록_맥주와 감자칩 그리고 나...건강관리? 에헤이 조졌네 이거 (6/12~6/18)

by 커밍카 2023. 6. 20.
728x90

6/12~13 월&화


특별할 것 없는 날들
월욜 퇴근하고 근무때 신을 신발이랑 셔츠 하나 삿당
다림질해야하나 걱정되는 면셔츠지만
아몰랑 이쁘니까 하나 사자

처음 먹어본 라이트 키위라임 블렌디드
내 입맛에는 너무 달다 달아.....

6/14 수


신메뉴 피치딸기피지오 마감음료 겟또
정신없다 신메뉴 그만좀 나와랏

딸기베이스 원팩으로 제조하는걸로 알아서 물어봤더니
파트너가 물이랑 섞은 리프레셔로 만드는거라고 혼남..
하지만 알고보니 원팩이 맞았당..

맞아도 혼나고 틀리면 더 혼나는 이상한 또또벅스
아 물론 틀리는게 존나 더 많긴 혀지만..ㅋㅋ
하지만 가뭄에 콩나듯 맞을때두 있다구웃..
 
 
6.15 목


알리에서 주문한 노트북받침대 도착
거진 2만원돈이라 알리에서도 나름 고가 ㅋㅋㅋ
고민했는데 결과는 대만족!!
 
국내 쇼핑몰은 거의 4만원돈 하는데
역시 이런건 알리가 굿굿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는 언제올랑가
 


야간퇴근 후...

마감 처음 했는데, 너무 신경써서인지
머리가 지끈지끈 아팠음ㅋㅋㅋ
근데 맥주 마시고 사악 나았다??
만병통치알콜??!
 
야식 안먹기로 했잖아요 !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 !
감자칩 먹고 입맛 터져서 본격적으로 먹은건 안비밀…
감자칩은 에피타이저일뿐…ㅎ

6/16 금
 

 

이틀 연속 휴무일~ 본가 가서 밥도 먹고
엄마한테 일하면서 있었던일 한풀이도 하고
수다떨고 또 반찬 한보따리 얻어왔당
 
집와서 엄마표 김밥과 메밀국수로 저녁!
 


이날도 맥주...
감자와 맥주 못잃는 조합...
 

 
맥주 남아서
안주 만들어먹기...
 
또 야심한 밤에 와구와구
아휴 이제 야식금지란 말은 양심상 하지말자
금쪽같은 나 새키...
 
6/17 토요일

 
엄마가 챙겨준 나물반찬과 미역국으로
비빔밥 뚝딱해먹기
이 글을 쓰고있는
화요일 점심까지도 비빔밥 먹음...ㅋㅋㅋ
 
한 3끼? 4끼는 비빔밥 먹은거 같구먼
 

 
오후에는 또벅스 가서 그림깨작깨작
 
점장님 전화와서 스케줄 짜는 중인데
2주뒤 일정에 인원이 많다며 연중쓰라구 ;;
 
연중이 생겼는지도 몰랐.. ;;;
전화 끊고 스케줄표 보고 알았당
근데 원래 이렇게 휴가쓰나 =_=

바로 얘기해달래서 당황 ;;;
그냥 휴무랑 이어지는 하루 말함;;


먹을까말까 고민햇던 케이크

걍 먹었다
스트레스 관리가 더 중요하니까 …^^^^^
나름 당 성분 보고 주문ㅋㅋㅋㅋ

호두파이 작은거 엄마가 3개 챙겨줬는데
그거 맛보니 미친듯 당이 땡김 ㅋㅋㅋ
그동안 자제해온 당... 폭발
 
혈당관리 에헤에 조졌네 이거~~
 

 
저녁에는 냉동실에 있던 오겹살 마저 구워먹기
된장국도 호록 끓였땅
 
건강관리 다짐 어디가쏭?
이미 맥주 오지게 먹은 한주간 ㅋㅋㅋ
 

6/18 일요일
 
미들 출근쓰
따뜻한 돌체블랙밀크티 제조 잘못해서 ^...^...
손님한테 다시 가서 음료 만들어서 갖다줌
 
음료들은 언제쯤 다 착착 만드냐 으휴
나이먹어도
맨날 혼날일만 가득해 나의 일상~~~
 

 
칵키좌 선물겟또하러 다시 평소 가던
또벅스 지점에서 포장해가지고 옴!
 
포장하는거 유심히 보고
나도 저렇게 퐁신퐁신하게 종이 깔아야지 생각 ㅋㅋ



 
한주간의 우당탕탕 일상일기 끗!!!
휴 다음주간도 진짜 잘 보내보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