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2021~2022

부산대 영화관_롯데시네마 오투 탑건 후기 / 장전동 부산커피

by 커밍카 2022. 7. 12.
728x90

2022 07.20 일상

올릴건 많은데 잘 안쓰게 되는 티스토리ㅋㅋ 티스토리 어플 안되는게 너무 많아서 PC로만 써야하기때문이당ㅠㅠ 지난달 간 금정산이랑.. 지난주 간 찜질방 후기도 써야하는데a

쨌든 오랜만에 제때 쓰는 일기 ! 저녁에 부산대영화관 롯데시네마 오투에서 탑건 보고 온 후기를 남겨두자~ 뚠뚠


부곡동에 위치한 부산대영화관 롯데시네마 오투, 부산대역 바로 앞쪽에 있따! 오랜만에 본 영화, 요즘 영화값 넘 비싼듯 ㅠ_ㅠ
그런데 지갑두고옴^^ 내가 팝콘사겠다 뭐먹을래 했는데 지갑두고 옴...
일부러 그런거같겠지만 진짜 아니야~ 허구 쏴리 ㅋㅎㅋㅎ


부산대영화관 롯데시네마오투

탑건 후기


군사작전 수행을 위해 투입된 최고의 파일럿들 그리고 이들의 교관으로 발탁된, 한때 전설적인 인물이었던 매버릭(톰 크루즈)의 훈련과 전우애를 그린 영화의 액션은 흠잡을데 없이 탄탄했당

그런데 뭔가 스토리나 감성은 전형적인 80년대 미국감성
으이구~ 뻔해 싶었은 느낌이랄까 ㅋㅋ
젤 재밌었던건ㅋㅋ 서로 죽일듯이 미워하고 들이받고 싸우다가 미식축구 한판으로 동료애 뿜뿜!!


부산대영화관 롯데시네마 오투에서 탑건 보고 밥이 땡겨서 먹은 밥집...
여기는...그 제육에서 잡내가 너무 나서 ㅠㅠ 다시 익혀달라했지만 사라지지 않는 잡내...돈까스 먹을걸 읭읭

리뷰 남기려고 열심히 사진찍었는데.. 하아... 국은 콩나물 가닥이 애달파보이는것이 마치 나같디


마무리로 장전동 부산커피에서 크림넛라떼랑 부산더치 한잔 때리고 귀가!

부산커피랑 파나카B가 부산대에서 좋아하는 대형카페였는데 파나카b.. 왜 없어졌을까... 망했나 ㅠㅠ 돌아와...

무튼 부산커피 크림넛라떼 위에 크림 존맛탱!
허구는 부산더치 너무 달다고? 별로라고 햇지만 커린이는 잘 모르겠당 ㅋㅋ 포장이 한약같당
무튼 월요일 알차게 보낸 일상!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