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2021~2022

코로나 신속항원 검사 양성 pcr 검사 양성 오미크론 증상

by 커밍카 2022. 2. 23.
728x90



처음 증상은 금요일저녁부터 목이 조금 칼칼함, 토요일 오후부터 두통이 오고 토요일 밤, 근육통의 몸살감기 증상+오한 목약간 아픔 정도?

코로나 아냐 ? 했지만 발열이 없어서 에이 설마 함..

일요일에 좀 골골대다가 타이레놀과 아스피린 등 집에 있는 약먹고 상태가 많이 좋아졌길래 일요일이기도 하고 월요일에 이비인후과나 가야겠다 했음 ㅜㅜ



전에도 방문했던 김철수이비인후과

진료 받기 전, 목이 아파서 신속항원검사도 받고싶다고 하니 먼저 검사부터 받으라 하셔서 아래 약국 옆에 마련된 의료기관으로 갔다

검사비용은 5,000원, 검사비용 여쭤보니 오천원이고, 진료시 돌려준다고 하시던데 양성시에도 돌려받는건진 잘 모르겠다 ㅠ


이 사진을 찍을때만 해도 설마 내가 했는데..
내 결과 앞에 여성분이 양성이라는 소리를 듣고 헐 ㅅㅂ 설마 나도? 했는데 이름 부르고 양성이라고 ㅠㅠ
보건소 가서 pcr 검사 받으라고 ㅠㅠ

이게 무슨일이야 ㅠㅠ 놀라서 금정구보건소 앞에 갔더니 줄이 무슨 끝이 없다 줄서있다가 더 감염될거 같은 느낌…

설상가상으로 폰도 밧데리 꺼지기 직전이라 요즘만나는사람엄마아빠 다 전화 때리고 ㅠㅠ 대역죄인 된 기분으로 참담하게 줄서서 기다림


한시간남짓 기다린듯한데 pcr검사 그냥 신속항원이랑 비슷하게 코 한번 푹 찌르고 결과 통보 올때까지 집에 있으라고ㅠ

나는 진짜 그동안 조심히 다녔는데…
식당도 카페도 안가고 실내에 있을때 마스크 항시 쓰는데다 옆에 사람두 없엇는데 ㅠㅠㅠ 억울


자세한 상태는 네이버블로그에 공유해야겟당 티스토리는 유입인구가 넘 적으니 많은 분들이 봐야지 🥲

코로나? 오미크론? 증상이 이렇게 감기몸살과도 같군요…
열이 없어서 아니겠지 했는데 ㅠㅠ 다들 목 조금 아프면 바로 병원다녀오세요 ㅠㅠ

내가 걸린것보다도 주변인들이 나때문에 ㅠㅠ하흐 속상..

+
PCR 대기중에 오년만에 연락온 구구남친ㅋㅋㅋㅋㄱ타이밍보소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