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2021~2022

울산카페_에이오피(AOP) 넓고 분위기좋은 간절곳카페 추천

by 커밍카 2021. 10. 8.
728x90

 

에이오피(AOP)
매일 10:00-22:00

 


울산은 태화강밖에 모르던
나는야 울알못-

네이버블로그에서 사진 보고
가고싶다고 맘에 담아둔 울산카페가
하나 있었는데,

마침 기회가 생겨 다녀온
울산간절곶카페 에이오피(AOP)


규모는 어마어마하게 크다.

카페라기 보다 무슨
대형 미술관이나 전시회같은
규모의 크기인 에이오피카페

일층에는 베이커리와 각종 소품들이
다양하게 있다.
특별한 커피를 주문하려고 하니
2층에서 주문하라고 하셔서
베이커리류만 주문하고 2층으로 이동!

올라가는 길마저 샤랄라
별빛이 내린다~~

울산간절곶카페 에이오피
2층 분위기도 너무 예쁨


전반적인 화이트톤 실내인테리어
깔끔한 갤러리와 같은 분위기의
울산카페추천 에이오피


바리스타분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내려주시는 핸드드립커피

커피알못인 나에게도
독특한 원두향이 물씬 느껴져서
새로운 커피맛에 눈이 반짝


디저트류는 생각보다 무난한편
저 길쭉한 크림뷔릴레
독특한 그릇 덕인지 꽤 맛있었다!


제일 오른쪽 원두커피는
요게 와인향이 나고 새콤달콤하니
너무 독특해서 기억에 제일 남았당ㅎㅎ


에이오피 시그니처인
에이오피선셋라떼 (AOP SUNSET)

치즈라떼에 위에는 치즈볼 으깬걸
솔솔 뿌린듯한 맛~
첨엔 맛없을거 같았는데 고소한
치즈크림라떼와 커피가
매우 잘 어우러져서 놀람!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짭짜롬한
치즈라떼라 자꾸 생각난당 ㅎㅎ


마지막은 내 사진 ㅋㅋㅋ
사진 한 백만장 찍은듯-
에이오피카페에서 사진찍고 놀다보면
시간 완전 순삭!


가족끼리 와도, 친구 연인끼리 와도
너무 좋을듯한
울산간절곶카페추천 에이오피

울산 올 일 있으면 또 들려서
에이오피 선셋 먹고가야지 ღ
.


728x90

댓글